코웨이 코디네이터 분이 정수기 세척 위생으로 약속을 잡고 오셨습니다.수월하게 잘 넘어가는 도중에 정수기 필터있는 부분에 아래쪽에 물이 잠겨있는게 확인되어 코디네이터 분께서A/S를 한번 받아보시는게 좋을꺼 같다고해서 그날 A/S접수를 하고 25.08.28일 목요일 저녁 18시에 A/S기사님방문으로 본체를 뜯게 되었는데 기사님이랑 함께 확인하던 순간 눈이 마주쳤습니다. 문제가 있겠구나 싶어 확인해 보니 사진올려주신거에 참고 바랍니다.정수기 아랫쪽에서 물이 찰랑거리고 있고 안에는 습기가 차서 물방울이 맺혀있는 상황에 기계들 사이사이에 곰팡이가 가득 메어져 있었습니다. 이게 한번만 그랬던게 아니라 초창기에 에어컨 에러코드 E09 기계쪽에서 뜨면서 물이 공급정지가 되어 A/S로 두번, 냉각기, 물탱크 물이 세고 기계에 문제있어서 전체 한번 총 3번이나 고쳤고 요번까지 합치면 4번째죠. 문제는 동일하게 3번째에서 발생한게 또 요번에 터진거죠. 그래서 A/S기사님께 물어보니 본인도 이정도로 심한거 처음 봤다고 했고 자기는 더는 해드릴수있는게 없다고 판단하셨죠. 물론 제가 분리한 본체안을 보지 못했다면 아마 대충 수리하고 가셨겠지만 증거로 전 사진을 찍어두었고 안에 곰팡이 낀정수기 물을 먹고 있덨다는게 소름이 끼쳤습니다. 아무것도 손도 못되고 기사님께 지금 이 곰팡이 낀 정수기물을 먹어도 되냐 물론 마시는데 문제없다는듯 이야기 하시드라구요. 또 물이 많이 세면 기계자체가 멈출꺼다 그래서 문제는 없다. 물론 문제가 없겠지만 울며겨자먹기로 기사님 보내고나서 바로 정수기 밑으로 물이 미치듯이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정수기 옆에 냉자고 두대가 있는데 전기간접생길까봐 식겁했죠. 그리고 나서 오늘 오전 9시에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부랴부랴 있었던 내용을 설명드리고 기계교체해달라고했죠. 앞전붙터 문제있던거라 기사님도 고치지못하고 가신셔으니 기계교체를 요청했습니다. 031-652-8502으로 경기도 쪽 처리부서인지 연락오시면서 하는말이 제데로 내용도 파악안하고 저한테 기계에 대해서 물어보시드라구요. 전 충분히 보여줬고 고객센턴에다가 충분히 설명했는데 기계에 대해서 아무것도 모르는 저한테 전화오시드니 결합이 어쩌구 저쩌구 냉각기가 어쩌구 저쩌구 설명하길래 화냈습니다. 순서가 틀린거죠. 정확히 문제 파악후에 전화해서 고객한테 물어보면 전문가도 아닌데 어떻게 알아듣습니까?기계에 계속문제생기고 안쪽에 곰팡이가 다 쓸었으니 기계자체를 교체해달라고 하니깐 하는 말이 이상한 핑계꺼리를 늘어놓으면서 A/S기사님 핑계를 대시길래 그럼 3자 대면을 하시거나 직접와서 눈으로 확인해라. 그리고 안에 곰팡이가 너무 많이 생겨서 그걸 먹을수가 없다고 하니깐 무제가 없다는듯이 이야기 하네요. 그리고 하시는 말이 저보고 기계는 바꿔줄수없고 기계를 가져가서 본인들이 다시 수리하고 문제가 있는지 없는지 확인한다음에 다시 보내준다는데. 그럼 제가 렌탈비 여태 48900원씩 내고 있는제가 어느정도까지 이해를 해야하나요. 여태 곰팡이물 먹인거에 대해서 책임소지 물어도 되는건가요?그리고 정수기 고치는 동안 생수값이든 피해보는 금액은 어떻게 산정지어주실지 궁금합니다.기계에 계속문제가 생기는데 바꿔줄수 없다고만 망원을 늘어놓은 코웨이에 책임 정확히 물어 저같은 피해자가 안나왓음 좋겠는데본사 불편사항도 넣는데도 없고. 이거 어떻게 처리해야돼여 그리고 그이유인지 저 보름동안 약복용하는데 의사샘들도 의아해 하시네요. 두군데 다녔는데 한곳은 장염이라고 했고 한곳은 장염은 크케 얘기하는거고 이정도로 약먹었음 뱃속에 염증이 생긴거 같아고 하시네요. 정수기 곰팡이균이 본체안을 다 애워싸핬는데  맞아 떨어지니깐 이것도 보상받을수 있나요?

저희는 올 봄에 온수가 안되어서 AS신청을 했는데 후에 기사가 방문하여 분해하는 과정에서 내부를 보니 바퀴벌레 투성이었어요.알부터 어린바퀴.큰바퀴..그야말로 아비규환 이었고 소름이 돋더군요..수리가능하냐고 물었는데 할수 있는데 까지 해보겠다고 약을 뿌려가며 했지만 끝이 안보였고 결국 기사는 가져가서 수리후 연락 하겠다고 해서 맡겼습니다..그리고 1주일후 다시 와서 수리후 테스트 전부 했다고 하고 설치 해줬습니다..